본문 바로가기
제휴마케팅/마케팅

인터넷 마케팅이란 무엇입니까? 오늘의 온라인 마케팅 가이드

by 이솝야기 2018. 6. 4.

인터넷 마케팅이란 무엇입니까? 오늘의 온라인 마케팅 가이드



인터넷 마케팅 정의


온라인 마케팅이라고도하는 인터넷 마케팅 은 트래픽, 리드 및 판매를 촉진하는 도구를 사용하여 인터넷을 통해 비즈니스 또는 브랜드와 제품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인터넷 마케팅은 콘텐츠, 이메일, 검색, 유료 미디어 등 다양한 마케팅 전술 및 전략을 포괄하는 매우 광범위한 용어입니다.

그러나 요즈음, 인터넷 매매는 수시로 "내용 매매"와 상호 교환 적으로 사용됩니다.

왜냐면?

콘텐츠 마케팅은 현재와 미래의 온라인 마케팅이기 때문에

콘텐츠 마케팅 연구소 는 다음과 같이 컨텐츠 마케팅을 정의 합니다.

"전략적 마케팅 접근법은 귀중하고 관련성이 높으며 일관된 콘텐츠를 제작 및 배포하여 명확하게 정의 된 잠재 고객을 끌어 들이고 유지하며 궁극적으로는 수익성있는 고객 행동을 유도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콘텐츠 마케팅 (또는 인바운드 마케팅)은 기존 광고 (아웃 바운드 마케팅)에 직접적으로 거부하며  지금 시대의 패턴과 습관으로 통합  됩니다.

콘텐츠 마케팅은 우리의 어려워하는것을 해결하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우리가 원하면 항상 거기에 있습니다.




콘텐츠 마케팅(온라인광고) vs. 전통 광고

오늘날의 광고는 가장 성공적이고 현대화 된 마케팅 방식의 진화 과정에 있습니다.

기존의 판매 방식으로는  우리가 원하는 만큼의 판매가 이루어 지지 않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전통적인 광고는 소비자가 구매할 수 있도록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누군가 판매를 위해. "이봐, 나를 봐!" 하고 외치면 

소비자는 눈을 마주 치지 않아도 됩니다 하지만  전통적인 광고는  계속 소리치며 "나를 봐!" 하고 외치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들과 매일 매달 렸기 때문에 전통적인 광고가 어떤 모습인지 알 것입니다.

TV 광고, 간판, 잡지 광고, 라디오 광고 및 웹 배너 광고를 생각해보십시오.

광고는 1950 년대의 "정직함"을 나타내는 전통적 광고에 의해 입증 된 것처럼 오래 전부터있었습니다.

일부 전략적 장소에서는 광고가 계속 게재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터넷 사용자는 광고를보고 싶을때만 광고를 클릭 할 수 있습니다. 보기 싫으면 클릭하지 않으면 됩니다.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PageFair 보고서에 따르면 현재 6억 1천 5백만대의 장치가 광고 차단 장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2016 년에만 광고 차단기 사용이 30% 증가 했습니다.

광고가 성가시다

그리고 기업은 소비자가 더 이상 신제품에 대해 배우는 것을 선호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기업이 소비자의 얼굴에 자신을 밀어 붙이는 대신, 그들은 다른,보다 부드러운 접근 방식을 취할 필요가 있습니다.

콘텐츠 마케팅은 바로 그 것입니다.

브랜드 및 마케팅 담당자는 타겟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문제를 가르치고, 고무하고, 안내하거나 문제를 해결하는 콘텐츠를 게시합니다.

몇 가지 편리한 트릭을 사용하면 대상이 웹에있는 내용을 푸시하지 않고 찾을 수 있습니다.

내용에서 유용한 무언가를 얻는 경우에, 소비자는 계속 더 많은 것을 위해 다시찾아 올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소비자는 브랜드와 유기적으로 상호 작용하고 소셜 미디어에서 콘텐츠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 충직 한 추종자는 자연스럽게 판매로 전환 될 수 있습니다 .

위의 모든 사항은 사용자에게 가치를 부여하는 데 중점을두고 발생합니다.

사용자의 니즈가 무엇인지를 돕습니다 - 가치를 제공하고 대가로 보상합니다.

이것이 인터넷 마케팅 / 콘텐츠 마케팅이 핵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