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틈새 또는 전문 분야 식별
- 키워드 조사를 수행하여 틈새 시장에서 인기 있는 주제 찾기
- 경쟁을 평가하고 공통 주제에 대한 고유한 각도 또는 관점을 찾습니다.
- 청중과 관심 대상을 고려합니다.
- 브레인스토밍하고 잠재적인 블로그 주제 목록을 만듭니다.
- 소셜 미디어 또는 설문 조사를 사용하여 잠재적인 주제에 대한 관심을 테스트하십시오.
- 가장 열정적이며 청중에게 가치를 제공할 주제를 선택하십시오.
'제휴마케팅 > 블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wordPress사용법 (0) | 2023.02.12 |
---|---|
블로그 작성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0) | 2023.02.12 |
개인 개발 및 자기관리 관련해서 어떠한 글들을 블로그에 작성 하면 좋을까? (0) | 2023.02.05 |
블로그를 작성할 때 추천하는 콘텐츠를 chatGPT에게 물어 봤다!!! (0) | 2023.0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