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앱소개

돈관리앱, 가계부앱

by 이솝야기 2018. 6. 19.


쉬운 돈 관리의 시작, 브로콜리

설치하기 


통장, 카드, 주식, 아직도 따로 조회하세요?

스마트한 통합 조회는 물론, 소비 성향 분석까지 한 번에.

나의 소비 패턴에 딱 맞는 카드 추천은 보너스!


'쉬운 돈 관리의 시작, 브로콜리'


브로콜리(Broccoli)는 은행, 증권사, 카드사에 흩어져 있는 나의 자산들을 한곳에 모아 보여주는 통합 관리 서비스입니다. 

모든 카드 사용 내역을 자동으로 입력해서 소비 현황을 분석해주고, 나의 소비 패턴에 맞는 카드를 비교하고 추천해줍니다. 

[어디에 얼마나 있는지, 흩어져 있는 내 돈을 한곳에 모아 보세요]

- 시중 20개 주요 은행 모든 계좌를 한 번에 조회

- 주식/펀드/CMA 등 투자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

- 공인인증서 최초 1회 등록 후 지문으로 로그인



[어디서 얼마나 썼는지, 지출 내역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분석해줍니다] 

- 카드 결제 문자 복붙 없이 소비 내역을 자동으로 입력

- 수기 입력 없이 현금 영수증 등록 내역을 바로 반영

- 카테고리 자동 분류 기능으로 나의 소비 패턴 분석



[어디가 얼마나 주는지, 나의 카드 혜택을 조회하고 맞춤 카드를 찾아보세요]

- 숨어있는 내 카드의 모든 혜택 정보를 바로 조회

- 카드 필요 실적을 얼마나 달성했는지 그래프로 확인

- 모든 카드 청구 일정 체크하고, 혹시 모를 연체 걱정 해결 

- 과거 소비 내역 분석을 토대로 내게 꼭 맞는 카드 추천


설치하기

또다른 재미있는 인기앱들은 여기서 확인해보세요!!